이재은 “노출 성인영화로 집 차압딱지 한방에 해결→母 8년 절연”(특종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은이 영화 '노랑머리'를 찍게 된 것과 이후 어머니와 절연한 사연을 전했다.
10월 12일 방송된 MBN 밀착 다큐멘터리 '특종세상' 604회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을 한 사연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재은이 영화 '노랑머리'를 찍게 된 것과 이후 어머니와 절연한 사연을 전했다.
10월 12일 방송된 MBN 밀착 다큐멘터리 '특종세상' 604회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을 한 사연을 공개됐다.
엄마의 권유로 4살 때 데뷔해 대중의 사랑을 받은 국민 여동생 이재은은 스무 살 되던 해 영화 '노랑머리'를 통해 고수위 노출을 선보이며 성인 연기자로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감행했다.
이재은은 "원래는 '노랑머리'를 할 생각이 없었다. 영화를 찍어야 하는데 '노출 신이 심하게 있다' 이런 이야기를 하더라. '딸이 그런 영화에 출연하는데 부모님은 가만있었냐'는 반응들도 있었고 이런 얘기가 댓글로 달리고 하니까 그런 거에 충격받고 상처받았다. 그래서 속상했다"고 회상했다.
이재은은 그러면서 "그때 IMF고 이랬어서 저희 아버지 사업도 안 좋아져서 빨간딱지(차압딱지)가 붙어있고 그런 상황이었다. 그런데 한 방에 해결을 할 수 있는 상황이었으니까 그 영화를 찍는 길만이"라고 영화를 찍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결국 이재은은 도피처로 이른 나이의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을 선택, 결혼 후 어머니와 마음이 멀어졌다. 이재은은 "그냥 소원해졌다 해야 하냐. 일단 반대했던 결혼을 했으니까 엄마 아버지에게 해줄 만큼 해주고 나왔으니 내 가정에 항상 더 충실해야겠다고 생각하니까. 그땐 '엄마 됐어' 하고 제가 안보려고 했다. 7, 8년 세월동안 전화 자체 왕래 자체를 안 했다"고 고백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 소식에 “모든 사이버 렉카 이렇게 끝날 것”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알고 보니 지인과 다 연결돼 있어”(동치미)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