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또 '우르르'···'사이즈업 쿠폰'에 앱 접속불가, 1만명 대기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가 12일부터 사용할 수 있는 '오텀 사이즈업 쿠폰'을 발행한 가운데 사용 첫날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가 폭주해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멤버십 골드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오텀 사이즈업 쿠폰을 발행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일부 음료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즈업 쿠폰으로 적용할 수 있는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돌체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다.
해당 쿠폰은 12일부터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12일부터 사용할 수 있는 ‘오텀 사이즈업 쿠폰’을 발행한 가운데 사용 첫날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가 폭주해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멤버십 골드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오텀 사이즈업 쿠폰을 발행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일부 음료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사이즈업 쿠폰으로 적용할 수 있는 음료는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돌체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다.
해당 쿠폰은 12일부터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첫날인 이날 동시 접속자가 급증해 시스템이 마비된 것이다.
오전 스타벅스 앱에 접속하자 ‘동시 접속자가 많아 잠시 대기 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앱이 정상 작동하지 않았다. 대기 인원은 1만명 안팎으로 대기 시간은 10분 이상으로 안내됐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정상화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김주리 기자 rainbow@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는 중국음식” 우기던 中 인플루언서…얼굴이 달라졌다?
- '조폭 저격' 방송한 유튜버 결국…'안양 조폭에 '보복 폭행' 당해'
- '미스코리아 진' 주인공은 21세 최채원…미모에 학벌까지 다 가졌네
- 철없는 손녀 '재산 180억' 돈자랑에…부정축재 딱 걸린 中 퇴직간부
- '킥보드' 탄 여고생 피하려다 트럭 뒤집어졌는데…그냥 가려던 학생 결국
- 이영애, ‘열린공감TV’겨냥 “가짜뉴스 선동” 작심 발언…방송중지 요청·법적조치 검토
- '떡볶이에 머리카락' 후기 남겼는데…가게 사장님 '고맙습니다' 대답 왜?
- 유명 맛집의 비법은…'60년간 한 번도 씻지 않은 소스 항아리'
- '현실판 더 글로리' 슬픈 결말…표예림씨 사망, 극단 선택 추정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