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세상’ 배우 이재은 “결혼 후 대인기피증+우울증... 母와 왕래 안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종세상' 배우 이재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모친과 7년간 연락을 끊었던 사연이 전파를 탔다.
4살 때 데뷔한 원조 국민 여동생 배우 이재은은 각종 CF에 출연,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했다.
한편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특종세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스타들의 휴먼스토리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 숨겨진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까지 고품격 밀착 다큐멘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모친과 7년간 연락을 끊었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 이재은은 “광주에서 정착해서 산 지 이제 한 2년 되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4살 때 데뷔한 원조 국민 여동생 배우 이재은은 각종 CF에 출연,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했다. 그에게 들려온 소식은 성인 영화 출연과 함께 결혼과 이혼 소식이었다.
그는 “모든 사람들 만나기가 싫고 내가 밖에 나가기도 싫고 그러니까 대인기피증에 우울증에 모든 게 한꺼번에 와서 엄마도 안 만나고 엄마를 만날 수도 없다. 제가 엄마가 반대하는 결혼을 하고 나왔기 때문에 전화 자체를 안 했다. 왕래 자체를 안 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특종세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스타들의 휴먼스토리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 숨겨진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까지 고품격 밀착 다큐멘터리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갑질·민폐 촬영 논란 ‘전과자’ 휴방 결정 “더욱 신중하게 촬영할 것”
- 홍진경, 母 암 치료비 위해 주식 투자? “나 아냐” 사칭 계정 주의 당부
- 싱어송라이터 오데트, 오늘 두 번째 싱글 ‘러브 마이 데이즈’ 발매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14일 결혼
- 에픽하이, ‘바비’ 말고 ‘애비’…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패러디 포스터 공개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관록의 아우라
- 송은이, 14일부터 ‘은이세끼’ 팝업스토어 오픈
- “내가 잘할게”...홍진경 라도 라인 선언(홍김동전)
- 박형식, 서울 팬미팅 확정…6년만에 국내 팬 만난다
- “현실 직시한 청춘 이야기”...TXT, ‘핫100’ 목표로 달린다[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