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음악 프로그램 ‘올웨이즈(Always) 7000’ 시즌3···‘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진행
오는 14일 오후 11시 15분, KBS1을 통해 ‘올웨이즈(Always) 7000’이 시즌3로 방영된다.
재즈록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리더 김종진이 시즌2에 이어 MC를 맡았다.
‘올웨이즈(Always) 7000‘은 중장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콘서트 7080의 명맥을 잇고 음악의 스펙트럼을 넓혀오고 있다.
출연진으로는 1970년대에서 2000년대에 대중을 사로잡은 가수들을 초대해 옛 노래에 새 생명을 부여하고 시청자들에겐 옛 시절에 대한 향수와 청각적인 쾌감을 제공하며 2021년부터 KBS 지역총국이 공동제작하고 있다.
특히 2023‘올웨이즈(Always) 7000’ 시즌3의 첫 시작은 KBS광주총국이 열었다. 국내 최장수, 레전드 혼성 그룹!! 코요태부터 90년대 한국 대중가요 황금기를 이끈 박미경과 015B, 영원한 남성들의 애창곡을 남긴 에메랄드캐슬의 지우 그리고 러브홀릭의 지선이 출연한다.
코요태는 여전한 입담으로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박미경은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으로 공연장을 찾은 3만 관중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특히 박미경은 트레이드 마크인 손바닥 뒤집기 춤으로, 관중의 떼춤을 끌어내 영원한 디바의 품격을 보여준다.
또 데뷔 33년째인 015B는 지금까지 100여 명의 객원 보컬과 함께 작업할 수 있었던 이유를 말하는 등 흥미로운 뒷이야기까지 풀어 낸다.
연출을 맡은 KBS광주총국의 조지호 PD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열리는 정원의 도시, 전남 순천에서 가을밤 운치와 추억의 음악이 어우러져, 더욱 멋스러운 가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에 공을 쏟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