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아침·저녁 쌀쌀…모레, 전국 비
2023. 10. 12. 20:10
계절이 깊어가며 푸르던 나무들이 붉게 물들고 있습니다. 오늘 소백산에도 첫 단풍이 관측되면서 가을 색이 짙어지고 있는데요. 차츰 이 단풍전선은 빠른 속도로 남하하겠습니다.
내일도 큰 일교차는 계속됩니다. 낮 동안은 가을볕이 내리쬐면서 따스하겠지만, 아침저녁으로는 공기가 금세 싸늘해지겠고요. 또 다가오는 주말에는 곳곳에 요란한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내일 전국에 구름의 양이 많겠고요. 새벽부터 아침까지 강원과 충북 경북지역은 안개가 짙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과 강릉이 14도, 대전은 12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도 광주가 14도, 대구 13도로 출발해서 낮 기온은 대체로 23도 안팎까지 올라 오늘보다 1~2도가량 낮겠습니다.
토요일에 비가 한 차례 지나고 나면 서울 아침 기온이 한 자리 수까지 뚝 떨어지는 등 부쩍 더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비 #가을 #일교차 #단풍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여행 가방, 식당 냉장고에 몰수 마약 보관한 보건소…CCTV 없어 5년간 조사 '0건'
- '17%p 차' 민주당 압승…쇄신론 분출·대여 공세
- 유튜버 김용호 사망,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유언 형식 발언 공개
- ″다시 한번 성찰″ 완승에도 몸 낮춘 민주당…승자의 저주 경계?
- ″연예 유튜버 김용호 숨진 채 발견″…부산 호텔서 극단적 선택 추정
- ″딱 걸렸다″…野의원 자리 비운 사이 질의자료 훔쳐본 남북하나재단
- 잔해 속 생필품 찾는 가자지구 주민들…네타냐후 ″하마스는 죽은 목숨″
- 조국 ″엄마가 준 표창장 제출했더니 기소…화 많이 난다″
- 이재명 '백현동 의혹' 먼저 기소…민주당 ″최악의 수″
- 나랏빚 1,100조 첫 돌파…삼성전자 시가총액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