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엘라스트, 범상치 않은 미니 4집 ‘iDENTIFICATION’ 기대 포인트 는?
아이돌그룹 엘라스트(E’LAST)가 짙어진 엘라스트만의 색깔로 돌아온다.
엘라스트는 오는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으로 컴백한다.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한 엘라스트는 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일 앞으로 다가온 엘라스트 컴백의 기대 포인트를 소속사가 전했다.
먼저 엘라스트의 ‘identity’다. 미니 4집 ‘iDENTIFICATION’은 엘라스트의 ‘identity(아이덴티티)(정체성)’을 담았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엘라스트의 또 다른 모습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곡 작업에 참여도를 높인 수록곡들로 채워져 더욱 진정성 있게 담아낸 엘라스트의 ‘identity’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가을 남자로 돌아온 엘라스트의 짙어진 감성이다. 미니 앨범으로는 1년 6개월만에 돌아오는 엘라스트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秋남’으로 변신해 여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데님 스타일링과 브라운, 블랙의 수트 착장을 선보인 엘라스트는 완벽한 소화력을 뽐내며 새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더 강렬해진 엘라스트표 퍼포먼스다. 완벽한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왔던 엘라스트는 이번 신곡에서도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Kiss me baby(키스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더욱 돋보이게 할 포인트 동작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가 있다고 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미니 4집 ‘iDENTIFICAION’으로 컴백을 앞둔 엘라스트는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엘라스트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