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서비스 논란’ 기안84, 심경 변화? “요즘 사람 만날 때 순수함 봐”(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배우 허성태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 12일 기안84는 자신의 채널 '인생84'에 '허성태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허성태는 기안84 집에 방문했다.
허성태는 "밤을 새워서 상태가 안 좋다. 기안84에 대한 팬심이 있어서 나왔다. 술자리에서 한 번 만났다"라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배우 허성태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 12일 기안84는 자신의 채널 ‘인생84’에 ‘허성태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허성태는 기안84 집에 방문했다. 허성태는 “밤을 새워서 상태가 안 좋다. 기안84에 대한 팬심이 있어서 나왔다. 술자리에서 한 번 만났다”라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기안84는 “배우 이시언과 함께 만났는데, 진짜 나와주셨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허성태는 “모든 사람 마음엔 센 마음, 약한 마음이 있다. 연기자로서는 합법적으로 그런 마음을 꺼낸다. 저는 싸움을 안 한다. 누군가 우리 가족을 욕하면 진짜 싸운다”라며 “군대 다닐 때도 화를 안 냈다. 병장 때도 화를 안 내고 애들한테 잘해줬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요즘 사람을 만날 때 순수함을 본다. 형이 순수함의 끝인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허성태는 “나도 운전할 때는 화낸다. 아무 잘못 없을 때 시비를 걸 때도 그렇다. 억눌린 게 있을 수도 있는데, 연기로나마 푼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인생84’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 소식에 “모든 사이버 렉카 이렇게 끝날 것”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알고 보니 지인과 다 연결돼 있어”(동치미)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