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정보빈, 세계 미인대회 '미스 인터내셔널'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65회 미스코리아 '미' 정보빈이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에 도전한다.
지난 11일 제65회 미스코리아 '미' 정보빈이 오는 2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 참가를 위해 출국했다.
미스코리아 녹원회 선배들인 이정민 김수현 박아름은 대회에 참가하는 정보빈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제65회 미스코리아 '선' 최미나수가 우승을 차지한 '미스 어스', 그리고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와 함께 세계 4대 미인대회로 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응원 전한 이정민·김수현·박아름
제65회 미스코리아 '미' 정보빈이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에 도전한다.
지난 11일 제65회 미스코리아 '미' 정보빈이 오는 2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 참가를 위해 출국했다.
정보빈은 선한 인품과 외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인 그는 배우, 모델로 활동해 왔다. 미스코리아 녹원회 선배들인 이정민 김수현 박아름은 대회에 참가하는 정보빈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정보빈이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는 1960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제65회 미스코리아 '선' 최미나수가 우승을 차지한 '미스 어스', 그리고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와 함께 세계 4대 미인대회로 꼽힌다. 올해의 테마는 SDGs(지속가능개발목표)다.
앞서 '미스 인터내셔널'에 참가한 제6회 미스코리아 '선' 최유미는 5위, 제35회 미스코리아 '선' 염정아는 3위 자리에 올랐다. 제44회 미스코리아 '미' 손태영은 2위와 포토제닉상을 차지했다. 제50회 미스코리아 '선' 장윤서가 3위를, 제53회 미스코리아 '선' 서은미가 2위와 포토제닉상을 받았다. 제59회 미스코리아 '미' 박아름과 제61회 미스코리아 '미' 남승우는 아시아상을 수상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차청화, 연하 사업가와 결혼
- '프로듀스 101' 출신 김지성, 제67회 미스코리아 '선' 당선
- 정다은, 남편 조우종 소속사 FNC엔터와 전속계약
- 이혜원 "부모님, ♥안정환과 결혼 반대...미래 불투명하다고" ('선 넘은 패밀리')
- "첫 남친 게이였다"…'나는 솔로', 베일 벗은 17기
- 엄정화 "인생서 가장 화사한 시기? 바로 지금" [인터뷰]
- '전참시' 홍현희, 아들과 생애 첫 동반 화보 촬영
- 13기 현숙, 9기 영식에 "나처럼 독한 여자 감당 가능?" ('나솔사계')
- 임영웅, 예능감 터졌다...'놀토' 완벽 접수
- 난자 냉동 고백하는 스타들…달라진 풍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