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에볼루션, 빛나는 데뷔… ‘인빈시블’ 퍼포먼스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 '에볼루션(EVOLution)'이 특별한 데뷔를 알렸다.
에볼루션은 12일 오후 6시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UJUK, 무적)'의 타이틀곡 'Invincible'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에볼루션은 앞선 트리플에스의 디멘션과는 달리,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꾸미며 감탄을 자아냈다.
에볼루션은 지난 11일 '무적'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 돌입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 ‘에볼루션(EVOLution)’이 특별한 데뷔를 알렸다.
에볼루션은 12일 오후 6시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UJUK, 무적)’의 타이틀곡 ‘Invincible’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에볼루션은 앞선 트리플에스의 디멘션과는 달리,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꾸미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은 흔들림 없는 댄스와 라이브로 에볼루션만의 색깔을 확실히 드러내며 활동에 대한 기대를 품게 만들었다.
에볼루션은 지난 11일 ‘무적’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 돌입을 알렸다. 타이틀곡 ‘Invincible’을 통해 어떤 시련과 역경 속에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부서지지 않는 자아를 노래한다. 또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수록곡들로 이에 대한 특별한 서사를 완성했다.
에볼루션의 깨지지 않는 자아를 품은 ‘무적’은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