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골프 페스타, 필리핀에서 아마추어 골프의 새로운 즐거움 선사한다

정무용 매경비즈 기자(jung.mooyong@mkinternet.com) 2023. 10. 12. 19: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2월 3일부터 7일까지 (3박5일), 필리핀 명문 골프장에서 축제처럼 즐기는 골프대회

골프가 예능프로그램의 주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골프에 대한 허들이 낮아지고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으면서 일반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즐거운 골프 대회가 필리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 글로넷투어 제공>
매경골프 페스타는 오는 12월 3일부터 7일까지 필리핀 타가이타이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인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 축제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방송에서 진행하던 프로그램을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참여하며 즐기면서 입상도 할 수 있는 골프 대회이다.

이번 필리핀 골프 대회는 골프코스 중에서 이글릿지 CC와 스프린디도 CC가 두드러지는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다.

정교한 어프러치가 필요한 이 코스에서는 그린을 공략하는 기술이 핵심이며, 이곳에서의 라운딩은 골퍼의 스킬을 정밀하게 테스트할 수 있다. 장타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프린디도 CC는 비거리를 뽐낼 수 있는 코스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한국인 골퍼들 사이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파인힐 CC도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코스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매경골프사업단과 골프전문여행사 글로넷투어와의 협력으로 진행되며, 2인 이상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사연을 받아 별도의 추첨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필리핀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어서 골퍼들에게 인기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대회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검색창에서 ‘글로넷투어’ 또는 ‘매경골프과정’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 문의하면 자세한 신청 안내를 받을 수 있다.

1인참가비용은 180만원이며, 10월31일까지 신청시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