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사전신청…유튜브서도 볼 수 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인재포럼 2023'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한 '오픈 포럼'이다.
참가 희망자는 이달 25일 밤 12시까지 글로벌 인재포럼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 글로벌인재포럼은 현장 참가 인원만 3000명이 넘었다.
녹화된 영상은 행사 종료 후 유튜브 '글로벌인재포럼'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인재포럼 2023’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한 ‘오픈 포럼’이다. 참가 희망자는 이달 25일 밤 12시까지 글로벌 인재포럼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모든 세션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신청은 받지 않는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 글로벌인재포럼은 현장 참가 인원만 3000명이 넘었다. 27개 세션이 진행됐고, 30개국에서 청중이 왔다. 관객석에서는 333개의 질문이 나왔다. 참석자들은 세계 주요 현안을 전문가의 시각으로 분석한 세션을 통해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행사는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 서울에서 열린다. 녹화된 영상은 행사 종료 후 유튜브 ‘글로벌인재포럼’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전화 070-4152-6170, 이메일 info@ghrforum.org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이어지는 행사 시간을 고려해 중식쿠폰도 판매한다. 신청 등록 시 중식을 신청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특별가로 중식을 제공한다. 중식은 행사 등록 마감일인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400만원' 직장인, 국민연금 30년 내면 매달 받는 돈이… [연금개혁 파헤치기]
- 입 꾹 다문 이재용, 홍라희·이서현 '눈물'…故이건희 추모 음악회
- "술·담배보다 위험"…한국인 위암 주범은 '이것'
- "청약만 기다렸는데"…'로또 분양' 노리다 한숨 깊어진 이유
- 예비역들 '북적북적'…K13 기관단총 앞세워 '잭팟' 노린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주사기가 왜 보이지?"…3년 전 이선균 마약 예언한 무속인
- "삼각관계 힘들었다"…'나솔사계' 9기 영식♥13기 현숙 결국
- '욕설' 쇼호스트 정윤정, 홈쇼핑 복귀 시도 결국 무산
- 권오중 "희귀병 아들, 학폭으로 목에 유리 박혔다" 눈물
- 경로당에 편백수 들고 나타난 나경원…"빈대 뉴스 듣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