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축지 시스템' 등 정기 업데이트 단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축지 시스템'이다.
'축지 시스템'은 특정 장소를 저장하고, '축지 부적'을 사용해 해당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이다. 최대 20곳까지 등록해둘 수 있으며, 등록 장소의 이름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단, 축지 시스템은 문파회관, 협객단 던전, 수련동굴, 점령전, 세력전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일반필드나 동일한 특수 던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둔갑술'도 추가됐다. 영웅 등급의 '현무 선인', '백록 선인', '강림 선녀', '기마 전사', '기마궁 전사', '변장 전사' 등 6종으로 각성 단계에 따라 방어력이 상승된다.
각 둔갑술 마다 체력, 도력, 근,원거리 방어력 등이 올라가는 수집 효과가 있다.
또한 '희귀 둔갑술'의 각성 단계가 총 3단계까지 확장되며, 기존의 1단계 효과도 변경된다.
그 외에도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 '도깨비 항아리 팝업 스킵 기능', '수집 아이템 보유 수량 표기 개선', '문파 순위 갱신 버튼', '일본 지역 무녀 상인' 등 여러 부분에서 개선이 이뤄졌다.
'조선협객전M'의 10월 11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