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제242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제242회 임시회 중 12일부터 오는 13일, 16일 3일간 주요 사업 현장에 대한 현장활동을 실시한다.
평택시의회 정일구 위원장을 포함한 6명의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평택시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담당 공무원 및 현장 관계자로부터 사업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 등을 청취하고 문제점과 개선 방안 등을 논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제242회 임시회 중 12일부터 오는 13일, 16일 3일간 주요 사업 현장에 대한 현장활동을 실시한다.
평택시의회 정일구 위원장을 포함한 6명의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평택시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담당 공무원 및 현장 관계자로부터 사업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 등을 청취하고 문제점과 개선 방안 등을 논의한다.
기획행정위원회는 1일차인 10월 12일 ▲안정지역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지역 ▲원평지역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지역을 찾았으며, 2일차인 13일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충레포츠공원을, 3일차인 16일에는 ▲평택호 캠핑장 ▲평택함 해양안전체험관을 각각 방문한다.
정위원장은 “이번 현장활동은 시민들의 요구사항과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기획행정위원회는 시민들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3분기 영업이익 4767억원…전년比 6% 감소
- [지스타 2024] 윤명진 "'오버킬' 통해 깊이 있는 던파 이야기 선보일 것"
- 서울시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올해만 '10만여명'…'지구 18바퀴 달렸다
- 애플 제조업 R&D지원센터, 포항서 중기 대상 스마트팩토리 교육
- 엔비디아 4대 주주 손정의 "지분 처분 아쉬워" 농담 화제
- 한미약품그룹 3인 연합 "경영 안정화 위해 '머크' 체제 도입"
- SSG닷컴, 1조원대 신규 투자자 찾았다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한 캐릭터들'
- "일상에서 일생으로의 공감"…신동빈 회장의 디자인 철학
- 현대차-국립현대미술관, '프로젝트 해시태그 2024'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