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 창원상의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수료식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원상공회의소는 지난 11일 오후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38명 수료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지난 6월에 1~4기 수강생 154명으로 구성된 총동문회(회장 오정석 현대정밀 대표이사)를 출범했으며, 앞으로 수강생 중심의 네트워트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상공회의소는 지난 11일 오후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미래경영 아카데미 4기 38명 수료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수료식은 관점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 특강, 수료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2세 경영인, 예비 경영인, 기업 임원 등을 대상으로 지역의 미래 산업을 발굴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20년 개설했으며, 4기를 끝으로 마무리했다.
미래경영 아카데미는 지난 6월에 1~4기 수강생 154명으로 구성된 총동문회(회장 오정석 현대정밀 대표이사)를 출범했으며, 앞으로 수강생 중심의 네트워트 활동을 이어간다.
◇LG전자 H&A사업본부 임직원,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부
LG전자 H&A사업본부는 12일 창원R&D센터에서 탄소저감을 위한 자원순환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재)아름다운가게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탄소중립포인트 현판식 및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과 대표주니어보드 정기영 선임연구원, 아름다운가게 손준이 동부지역사업국장, 정윤희 경남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H&A사업본부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은 의류 1029점, 잡화 1064점, 도서 203점, 가전 28점 등 총 2324점이다.
기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을 통해 판매되어 수익금은 지역소외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행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탄소저감량은 30년된 소나무 45그루가 1년 내내 흡수하는 탄소량에 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