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이폰15 출시 맞춰 ‘미드나잇 이벤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애플의 최신 휴대전화 아이폰15 출시일에 맞춰 오는 13일 자정에 '아이폰 미드나잇이벤트(iPhone Midnight Event)'를 진행한다.
김이수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열렸던 아이폰14 출시 기념 이벤트에 뜨거운 부산 고객들의 반응을 경험해 올해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부산에서 아이폰15 미드나잇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안전한 행사 진행은 물론 롯데백화점에서 기획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애플의 최신 휴대전화 아이폰15 출시일에 맞춰 오는 13일 자정에 ‘아이폰 미드나잇이벤트(iPhone Midnight Event)’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매년 신규 아이폰 출시일에 맞춰 기념행사를 열어왔다. 올해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만 진행키로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15는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USB-C 타입의 충전단자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폰15 프로 라인에는 티타늄 소재를 활용해 무게를 줄이는 대신 내구성을 강화했다. 메인 카메라는 4800만 화소로 아이폰 기본·플러스 모델은 2배, 프로는 3배, 프로맥스는 5배 광학 줌 기능을 제공한다.
광복점은 아이폰15 단독 행사에 맞춰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아이폰 미드나잇 이벤트에 참여해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특별 감사품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1등 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SE 44mm’ 제품을, 2등 2명에게는 ‘애플워치SE 40mm’ 제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금액대별 엘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기종인 아이폰15 프로의 가격대에 맞춰 150~20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4.5~6만점을 적립해 구매자들의 혜택을 최대화한다.
광복점은 사전 예약 단계부터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아이폰15 출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자정에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고객 안전에 최대한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고객 대기장소인 광복점 아쿠아몰 1층 안전실 앞에는 안전요원들을 배치해 고객 대기와 매장 이동 등 모든 단계의 행사가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김이수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열렸던 아이폰14 출시 기념 이벤트에 뜨거운 부산 고객들의 반응을 경험해 올해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부산에서 아이폰15 미드나잇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안전한 행사 진행은 물론 롯데백화점에서 기획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