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 인기 웹툰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 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밈(mim)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가 발매된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가 발매된다.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는 연인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따뜻하게 노래한 곡이다. ‘어쩌다 우리가 만나 이렇게 사랑하는지 시간이 운명이 우릴 만나게 했어/어렵게 잡은 이 손 놓지 말아요 세상 마지막까지 내 곁을 지켜줘요’와 같이 애틋한 가사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색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밈의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매력을 더할 전망이다.
이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히트메이커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주용이 합세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로 탄생시켰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음악성과 대중성이 동시에 돋보이는 앨범 발표는 물론,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앞으로의 행보 역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폴더블 노트북, 비싸도 '인기있는 이유 있었네'[써봤어요]
- “매일 머리 감는 한국인에 필수”…다이슨, 머리 말리는 고데기 출시
- 유튜버 김용호 숨져…박수홍 명예훼손 등 재판 '공소기각' 종결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반성문 13차례 낸 정유정, 감형 받을 수 있을까[궁즉답]
- 제이다 핀켓 스미스 "♥윌 스미스와 7년째 별거…오스카 폭행 전부터"
- '설탕 범벅' 탕후루.. '제로탕후루'는 괜찮을까[궁즉답]
- '디카' 한물 갔다고요?…'뉴트로' 열풍에 MZ 오픈런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음식점 실습하러 왔는데…여직원 패딩 지퍼 내리고 강제 추행한 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