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 유튜브에서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의 새로운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이 영상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80만 회를 돌파하며 SNS에서 화제다.
한편 CJ온스타일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CGV 극장을 비롯한 대형 옥외광고 및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주요 SNS 등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의 새로운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이 영상 공개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80만 회를 돌파하며 SNS에서 화제다. 연예인이 출연하지 않는 이 영상은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만으로 이룬 조회 수여서 더 의미가 있다.
‘온스딸’은 ‘온스타일’을 빠르게 발음했을 때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바이럴 캠페인으로, △탄생온스딸 △엄마딸아빠딸 △어제부터딸 △뉘집딸 △그아이는내딸 등 총 5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와 영상 큐레이션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유쾌한 감정으로 표현하는 데 초점을 뒀다.
바이럴 캠페인 공개에 맞춰 지난달 20일부터 30일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는 영상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됐다. ‘기발한 언어유희로 호기심을 유발하니 영상 주목도가 높네요’, ‘온스딸 광고가 각인되어 온스타일에 관심이 생겼어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50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
오는 15일까지는 ‘엄마딸’ 아이템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상품 중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을 정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헤라 글로스 듀오, CGV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현재까지 7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캠페인을 통해 CJ온스타일에 첫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과 추가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온스딸’ 캠페인은 CJ온스타일을 즐기는 모두가 ‘온스딸’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며 “향후에도 CJ온스타일의 철학과 진심을 담은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 바이럴 캠페인 ‘온스딸’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CGV 극장을 비롯한 대형 옥외광고 및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주요 SNS 등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