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아내♥ 이석훈, 군시절에 결혼 전 혼인신고부터... “몰래 한 건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죄인간' 이석훈이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야기 도중 이석훈은 자신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김대희는"너 몰래 한 거냐?"라고 말하며 이석훈을 당황하게 했고, "아뇨 무슨 소리예요"라며 손사래 치던 이석훈은 이내 웃으며 "합의 합의"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석훈 오는 16일 오후 6시 미니 4집 '무제(無題)'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성보람기자] ‘유죄인간’ 이석훈이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는 11일 ‘[밥묵자] 꼰대랑 밥묵는 열 가지 이유 (feat. 이석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이석훈은 김대희와 함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야기 도중 이석훈은 자신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2014년에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라며 “그때 군대에 있었다”라고 입을 뗐다. 또 “어차피 결혼할 건데 뭐가 중요해”라고 덧붙이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김대희는“너 몰래 한 거냐?”라고 말하며 이석훈을 당황하게 했고, “아뇨 무슨 소리예요”라며 손사래 치던 이석훈은 이내 웃으며 “합의 합의”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김대희는 “두 사람의 사랑에 확신이 없으면 그러기 힘든데”라며 감탄했고 이석훈은 “지금 너무나 잘살고 있다”라고 답했다.
한편, 이석훈 오는 16일 오후 6시 미니 4집 ‘무제(無題)’ 발매를 앞두고 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한 故 김용호는 누구? 연예인들의 ‘공공의 적’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아카데미 폭행 윌스미스 아내 “21세 연하와 불륜 스캔들 후 남편과 7년째 별거 중” 회고록서 폭
- 가수 남태현, 국정감사에 등장 “혼자 마약 끊기 어려워…정부 지원 필요하다”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임성한·김순옥도 못 쓸 막장극” 영숙·옥순·광수까지, 법정으로 가는 ‘나는 솔로’[SS초점]
- [단독] 최동훈 감독 연출작 ‘외계+인’ 2부, 내년 1월 개봉 확정
- 한혜진, ♥기성용 사진이 더 크네...3단 도시락 이벤트에 “자기애가 많다”(‘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