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코스타리카 첫 매장 오픈…윤홍근 "중남미서 K-치킨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코스타리카에 첫 매장인 'BBQ 에스카주몰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윤홍근 BBQ 회장은 "이번 매장 개점을 바탕으로 중남미 진출 발판을 견고히 하고, K-치킨을 통해 세계에 한식의 맛과 문화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BQ는 현재 코스타리카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독일 등 57개국에서 7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코스타리카에 첫 매장인 'BBQ 에스카주몰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카주는 코스타리카 산호세에서 주요 거주지역으로 꼽히는 곳으로, 쇼핑몰과 대형 상가단지가 자리 잡고 있다.
새 매장은 357㎡㎡(108평) 규모로 황금올리브, 양념치킨, 갈비 치킨뿐아니라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한식 메뉴를 판매하고 앞으로 화덕피자 메뉴를 추가할 예정이다.
윤홍근 BBQ 회장은 "이번 매장 개점을 바탕으로 중남미 진출 발판을 견고히 하고, K-치킨을 통해 세계에 한식의 맛과 문화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BQ는 현재 코스타리카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독일 등 57개국에서 7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다에 빠진 4살 유치원생, 끝내 숨져…"홀로 돌아다녔다"
- 조국 "딸이 의사하고 싶었는데, 면허 박탈에 화 많이 난다…표창장 때문에"
- 만화카페서 2차례 여중생과 성관계한 20대男…`울갤` 투신 방조도
- 방송인 서정희, "故서세원 내연녀, 내 지인이었다…교회 전도한 아이, 연락 끊더라"
- 이준석은 `선거 족집게`, 사전예측 결과 `적중`…"더 비루한 사리사욕 등장할 것"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