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美 ‘VMA’, 몇십 배 긴장했지만 재밌게 무대하고 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2023 'MTV VMA'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3 MTV VMA' 무대에서 선공개 곡 'Back for More'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범규는 "선공개 곡으로 무대를 했다. 당시에 미발표곡이기도 했고 미국 시상식에서 무대를 하는 건 처음이라 평소보다도 몇십 배는 긴장하고 무대에 올라간 기억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상식서 무대 선보인 소감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2023 ‘MTV VMA’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3 MTV VMA’ 무대에서 선공개 곡 ‘Back for More’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범규는 “선공개 곡으로 무대를 했다. 당시에 미발표곡이기도 했고 미국 시상식에서 무대를 하는 건 처음이라 평소보다도 몇십 배는 긴장하고 무대에 올라간 기억이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정말 많은 분이 무대를 즐겨주셔서 재밌게 무대를 하고 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또 다음에 기회가 온다면 최선이자 최고인 무대를 완벽하게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연보라색도 찰떡…여신 같은 예쁨+우아한 매력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엔믹스 탈퇴=개인사”…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지니, 새 출발 ‘컴 온’(종합)[M+현장] - 열린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전홍준 대표, ‘그알’ 내부관계자 사칭 인터뷰이 고소 “선처 없다
- 노희지 임신 고백, 결혼 7년 만에...“세상에나 이런 날이 오다니”(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11월 데뷔 확정...기대감 UP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명태균 이준석·김종인도 조사할 듯…공천개입 의혹 수사 확대
- 국정원 ″러시아 파병 북한군 전투 참여중″
- 20대 여성, 심장 관통당해 사망…남친은 '자살' 주장
- 편의점 강도질 후 경찰 기다린 30대, 왜?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