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2023년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화성시는 오는 15일 100만 화성시민의 화합을 위한 '2023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29개 읍·면·동 선수단 입장식을 시작으로 육상, 휠체어육상, 축구 등 총 14개 종목을 겨루는 본경기와 시범경기 슐런 및 농악경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명근 시장은 "활력이 넘치는 100만 대도시 화성시에 걸맞도록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화성시는 오는 15일 100만 화성시민의 화합을 위한 ‘2023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체육대회는 29개 읍·면·동 선수단 입장식을 시작으로 육상, 휠체어육상, 축구 등 총 14개 종목을 겨루는 본경기와 시범경기 슐런 및 농악경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400m 계주 등 명랑운동회와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 경기 또한 펼쳐진다.
개회식 후 오전 10시부터는 해병대사령부 의장대 공연, 화성시태권도연합회 태권도 퍼포먼스, 유제이크루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오후 3시부터는 폐회식 공연으로 팔탄농요, 에어로빅 댄스와 초청가수 소찬휘의 무대가 진행된다.
정명근 시장은 “활력이 넘치는 100만 대도시 화성시에 걸맞도록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