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국내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12일 모바일 레트로 RPG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RAGNAROK 20 HEROES)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RAGNAROK 20 HEROES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타이틀 3종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가장 먼저 정식으로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12일 모바일 레트로 RPG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RAGNAROK 20 HEROES)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RAGNAROK 20 HEROES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타이틀 3종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가장 먼저 정식으로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2000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그래픽이 인상적인 모바일 레트로 RPG로 이용자 추억 속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BGM, 쉬운 조작, 시원한 전투 연출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용자는 이름처럼 총 20종의 직업을 육성해 나만의 기사단을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며 기사단 총 레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기사단 버프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여러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것이 유리하다.
그라비티 정인화 PM은 “국내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RAGNAROK 20 HEROES의 정식 출시를 준비했다. 게임 내 핵심 요소인 기사단을 비롯해 PVE, PVP 요소가 어우러진 각종 콘텐츠를 갖춘 만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티비 '라그나로크 온라인', 환상 체험 총서 업데이트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국 판호 발급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출시 21주년 기념 프로모션 사전예약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V: 부활', 비공개테스트 진행
- [ZD브리핑] 트럼프 귀환에 韓 산업계 '벌벌'…대응책 마련 고심
- IRA 적용 코앞…'K전구체' 출하량 대폭 성장 앞둬
- 최수연 네이버 "온 서비스 AI로 일상 혁신할 것"
- 尹, 금융·통상·산업 회의체 가동 주문...트럼프 2기 대비
- "오전에 발주하면 오후 도착"...국내 수입차 1위 BMW의 이유 있는 리더십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