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체이싱 댓 필링’ 꿈 위해 달려가는 청춘의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체이싱 댓 필링)'을 소개했다.
1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에 대해 "이 곡을 녹음하면서 요즘 청춘이 느끼는 현실은 무엇일까를 고민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체이싱 댓 필링)’을 소개했다.
1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어 “모든 청춘이 느끼는 현실은 지치고 많이 버거운 거라 생각했다. 꿈과 목표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데, 이처럼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은 꿈을 위해 쉼 없이 달려가는 청춘의 곡이다”라며 “듣는 재미는 물론 무대를 통해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13일 오후 1시 새 앨범 ‘이름의 장: FREEFALL’을 발매한다. 이들은 꿈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로 활강하는 청춘의 성장 서사를 담은 이번 앨범에서 ‘날것 그대로의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
뉴웨이브 장르의 ‘Chasing That Feeling’은 질주감 있는 멜로디와 묵직한 비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있는 그대로 바라본 현실은 마냥 아름답지는 않지만, 이 고통마저 숙명으로 받아들이겠다는 소년들의 의지를 담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그알’ 인터뷰이 고소 “명예훼손”(공식) - MK스포츠
- 현실판 ‘더 글로리’…학폭 고발한 표예림 극단적 선택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모니카, ‘스우파’ 언니들도 놀랄 ‘전신 운동슈트핏’ - MK스포츠
- 황인태 심판, 한국인 최초 NBA 전임 심판 승격 - MK스포츠
- “김재환 대체자? 안 보이는 게 현실, 이제 다른 대안 없다.” NC전 사생결단 예고한 국민타자 [MK
- 처참한 국제 대회 성적→실망한 배구 팬들…김호철 쓴소리 “현 상태로 회복 힘들어, 시스템 바
- ‘타짜’ 배스+‘연장 접수’ 일데폰소 앞세운 kt, 연장 접전 끝 로슨-알바노의 DB 꺾고 KBL 컵대회
- 한국마사회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조이드림지역아동센터 - MK스포츠
- KIA, 17일 NC전 시즌 최종전 팬 감사 행사…이의리·김도영·윤영철 팬 사인회 연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