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계절', 스크린X 예고편 공개…역대급 현장감·사운드

김보영 2023. 10. 12. 1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올라운더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하 '김호중의 계절')이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스크린X 예고편에서 공개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직접 계획한 고군산도 휴식 여행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까지 선보이며 잊을 수 없는 울림을 선물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트바로티’ 올라운더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하 ‘김호중의 계절’)이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높은 공간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크린X 예고편을 12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에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김호중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였던 ‘위대한 사랑(Un Amore Cosi Grande)’의 공연 실황이 스크린 전면과 양옆으로 입체감 있게 펼쳐져 압도적인 시야를 선사한다. 여기에 김호중의 팬 ‘아리스’가 완성한 임페리얼 퍼플 물결이 스크린 3면을 가득 채우며 공연 현장에 온듯한 몰입감과 황홀함을 선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스크린X 예고편에서 공개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직접 계획한 고군산도 휴식 여행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까지 선보이며 잊을 수 없는 울림을 선물할 것이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에 이어 탄생한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인 만큼, 한층 강력해진 아리스의 저력으로 전작보다 뜨거운 관람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렇듯 보기만 해도 전율이 돋는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극장가에 진한 감동을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초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김호중의 공연과 여행을 볼 수 있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CGV 단독 개봉으로 오는 10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