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배송 상품만 가격 비교…다나와, ‘쿠팡 로켓배송관’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는 자사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12일 '쿠팡 로켓배송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다나와 쿠팡 로켓배송관은 쿠팡의 빠른배송 서비스인 '로켓배송'이 지원되는 상품만을 모아놓은 전용관이다.
기존 다나와 가격비교 데이터베이스에서 쿠팡의 로켓배송 상품만 분리해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는 앞으로 쿠팡 와우할인가격이 적용된 가격을 노출하는 등 쿠팡 로켓배송관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관 편의성 높일 계획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커넥트웨이브는 자사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12일 ‘쿠팡 로켓배송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다나와 쿠팡 로켓배송관은 쿠팡의 빠른배송 서비스인 ‘로켓배송’이 지원되는 상품만을 모아놓은 전용관이다. 기존 다나와 가격비교 데이터베이스에서 쿠팡의 로켓배송 상품만 분리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쇼핑몰의 판매조건과도 비교 가능하다.
쿠팡 로켓배송관에선 빠른장보기, 식품, 생활용품 등 18개 카테고리의 판매정보를 제공한다. 다나와는 이번 쿠팡과의 제휴를 통해 대량의 빠른배송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게 됐다.
다나와는 앞으로 쿠팡 와우할인가격이 적용된 가격을 노출하는 등 쿠팡 로켓배송관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는 상품블로그(상품데이터)에서 쿠팡 와우할인가격을 누르면 적용되는데, 조만간 상품리스트 자체에 쿠팡 와우할인가격을 적용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기존 다나와의 가격비교 경쟁력에 쿠팡의 빠른배송 경쟁력이 더해져 365일 빈틈없는 쇼핑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김용호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모든 렉카 이렇게 끝날 것"…이근, 김용호 죽음에 '반색'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이혜원 "부모님, 안정환 반대 했었다"…왜?
- '오상진 아내' 김소영, D라인 자랑 "둘째는 배 빨리 나오네요"
- "'뒷담화 그만해' 한 마디에 차단"…16기 영숙, 영수마저도 등 돌려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던 "조용히 입대"…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