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채연, ‘뷰티 유레카’서 자신만의 클렌징 방법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에 출연, 자신의 클렌징 방법 등을 소개했다.
'뷰티 유레카'는 오연서, 미주, 이채연이 각자의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한 자신만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한편 오연서, 미주, 이채연이 자신의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유레카'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채연이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에 출연, 자신의 클렌징 방법 등을 소개했다.
‘뷰티 유레카’는 오연서, 미주, 이채연이 각자의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한 자신만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지난 4일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다양한 제품이 소개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채연은 세정력이 우수하고 자극은 최소화해 적은 단계로 진행하는 클렌징을 다른 방법보다 선호한다고 밝혔다.
그리곤 에이프릴스킨의 ‘캐로틴 멜팅 클렌징밤’을 자신의 추천 뷰티템으로 선보였다.
여러 뷰티 브랜드들 가운데 ‘저자극 고기능 뷰티 솔루션’을 강조하는 에이프릴스킨은 자연에 초점을 맞춘 저 자극 비건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채연이 사용한 ‘캐로틴 멜팅 클렌징밤’은 밤 하나만으로도 깔끔한 메이크업 세정과 블랙헤드 클렌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송에서도 이채연은 “(저처럼) 건성이거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이런 부드러운 밤을 추천해드리겠다”며 ‘캐로틴 멜팅 클렌징밤’의 장점 중 부드러움을 특히 강조했다.
에이프릴스킨에 따르면, 클렌징밤은 두꺼운 방수(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거뭇거뭇한 블랙헤드까지 세정할 수 있다.
또한 인공색소 대신 당근 추출물이 함유돼 자극이 적은 반면, 세정력과 보습효과는 강하다.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 버전도 있어, 여행 등 집에서 떠나 있는 상황에서도 말끔한 클렌징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오연서, 미주, 이채연이 자신의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유레카’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