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TV예술무대’ 진행 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TV예술무대' 진행을 맡는다.
오는 21일 오후 7시 경기도청 구청사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MBC 'TV예술무대' 특별 공개방송 MC로 발탁됐다.
'TV예술무대'는 클래식, 재즈, 팝, 가요 등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실력 있는 최고의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제작진은 "클래식, 크로스 오버, 성인가요 모두를 아우르고 있고, 영어와 불어 등 6개 국어 실력을 자랑하는 손태진이 'TV 예술무대'에 꼭 필요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오후 7시 경기도청 구청사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MBC ‘TV예술무대’ 특별 공개방송 MC로 발탁됐다.
‘TV예술무대’는 클래식, 재즈, 팝, 가요 등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실력 있는 최고의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손태진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MBC 박연경 아나운서와 MC로 호흡을 맞춰 현장을 이끌 예정이다.
제작진은 “클래식, 크로스 오버, 성인가요 모두를 아우르고 있고, 영어와 불어 등 6개 국어 실력을 자랑하는 손태진이 ‘TV 예술무대’에 꼭 필요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은 부드럽고 센스 넘치는 진행부터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 무대까지 선보일 전망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담배꽁초 무단투척’ 최현욱, 과태료 처분 “납부 완료, 심려끼쳐 죄송”
- ‘담배 꽁초 투척’ 최현욱, 과태료 납부했다
- ‘후디에 반바지’ 입고 돌아오는 이효리 “오래 기다렸다 얘들아”
- 로이킴, 12월 단독 콘서트 ‘로이 노트’ 개최
- “지금 아슬아슬하거든”...‘나솔사계’ 9기 영식, 13기 현숙에 극대노
-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죄송하다”(종합)
- ‘나는 SOLO’ 17기, 최고 시청률 5.3%
- 아이브, ‘아이브 마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파격적 시도
- 르세라핌, 첫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공개
- UN 최정원, 1억대 상간남 손배소 변론기일 11월로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