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스가르드, 신규 직업 '야차' 사전 등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2일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의 신규 직업 '야차'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야차'를 기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넥슨은 오는 26일 신규 직업 '야차' 출시와 함께 신규 마을과 던전 등을 선보이고, '아스가르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2일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의 신규 직업 ‘야차’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야차는 15년 만에 아스가르드에 등장한 신규 직업으로 오는 26일 업데이트된다. 불교신화에 등장하는 팔부신 중 하나로, 붉은 기운이 깃든 쇠사슬을 주무기로 휘두르는 냉정한 성격의 무사 캐릭터다. 빠른 기동성과 높은 회피율의 전용 스킬을 이용해 다수의 적에게 단번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적을 약화시키는 다양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야차’를 기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시 전원에게 전투 능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불속성전투형 수호동물' 전용 육성 패키지를 선물한다.
사전 등록은 넥슨플레이 앱에서도 가능하며,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넥슨플레이 앱 포인트 상점에서 사용하거나 넥슨캐시로 교환 가능한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메데니아 대륙과 연결된 포탈을 지키기 위해 ‘화론마을’에 파견된 ‘야차’의 등장 배경을 담은 신규 스토리 퀘스트 ‘술사의 탑’을 오픈하고, ‘야차’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술사의 탑’ 퀘스트를 완료해 ‘야차’ 캐릭터를 생성하면 스페셜 칭호 ‘술사 단을 해방한 자’와 ‘[남/여] 치장성 마귀 가면’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0월 26일 점검 전까지 퀘스트를 완료할 시 '축복보조형 수호동물' 전용 육성 패키지를 얻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20주년 스페셜 넥슨캐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넥슨은 오는 26일 신규 직업 ‘야차’ 출시와 함께 신규 마을과 던전 등을 선보이고, ‘아스가르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X현대백화점, 블루아카이브 팝업 스토어 운영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첫 정규시즌 개막
- 넥슨 '메이플스토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 넥슨컴퍼니, 2023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모집
- [ZD브리핑] 트럼프 귀환에 韓 산업계 '벌벌'…대응책 마련 고심
- IRA 적용 코앞…'K전구체' 출하량 대폭 성장 앞둬
- 최수연 네이버 "온 서비스 AI로 일상 혁신할 것"
- 尹, 금융·통상·산업 회의체 가동 주문...트럼프 2기 대비
- "오전에 발주하면 오후 도착"...국내 수입차 1위 BMW의 이유 있는 리더십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