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버즈, 응원 전광판 등장…여전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버즈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1일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버즈 데뷔 20주년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버즈의 팬들은 지난 8월 11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즈, 데뷔 20주년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밴드 버즈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1일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버즈 데뷔 20주년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버즈의 팬들은 지난 8월 11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버즈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20년동안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함께해요", "지금처럼 곁에 있어줘"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선택 암시'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김행 여가부 장관 후보자, 자진사퇴…"尹 대통령께 죄송해"
- '강서구 보선 패배' 참담한 국민의힘 [TF포착]
- '17.15%p' 與, 보궐선거 참패..."따끔한 질책 무겁게 받겠다"
- [2023 국감] '가계 부채' 책임론에 김주현 '진땀'…"정책 모순 아냐"(종합)
- 조현범 "'감성 테스트' 위해 포르쉐 탔다"…검찰 "본인 돈으로 했어야"
- '이-팔 분쟁' 확전 조짐…尹 '중동 외교' 시험대
- [희극지왕③] '프로필 투어'를 아세요?…바늘구멍 도전하는 무명배우들
- [나의 인생곡(141)] 조동진 '나뭇잎 사이로', 맑은 영혼의 시화(詩畵)
- 홍사빈의 꿈, '그럴법한 배우'로 성장하길[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