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리무' 필두 원밀리언, 12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원밀리언(1MILLION)이 '엠카운트다운'에 뜬다.
12일 Mnet에 따르면 원밀리언은 이날 오후 6시에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칠리'(Chili)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방송한 '스우파2' 7회에는 원밀리언 댄서들이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무대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Mnet에 따르면 원밀리언은 이날 오후 6시에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칠리’(Chili)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원밀리언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에서 펼쳐진 화사의 신곡 ‘칠리’ 안무 시안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해 ‘엠카운트다운’ 출연 혜택을 얻었다. 방송 당시 원밀리언 댄서 중 하리무는 화사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리무’(화사+하리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지난 10일 방송한 ‘스우파2’ 7회에는 원밀리언 댄서들이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무대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주인공으로서 서는 것은 지금까지 상상을 많이 못 해본 일”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김용호 숨져…박수홍 명예훼손 등 재판 '공소기각' 종결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매일 머리 감는 한국인에 필수”…다이슨, 머리 말리는 고데기 출시
- '설탕 범벅' 탕후루.. '제로탕후루'는 괜찮을까[궁즉답]
- '디카' 한물 갔다고요?…'뉴트로' 열풍에 MZ 오픈런
- “신보다 더 번다”는 엑손모빌…덩치 키워 셰일 개발 왜?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음식점 실습하러 왔는데…여직원 패딩 지퍼 내리고 강제 추행한 40대
- '꽁초 무단투기' 최현욱 "과태료 납부 완료, 심려 끼쳐 죄송" [공식]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