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아이엔티, 대구행복진흥원에 무릎담요 1560장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원장 정순천.
이하 행복진흥원)은 12일 ㈜보광아이엔티(회장 손정길, 대표 차순자)에서 780만원 상당의 무릎담요 1560장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보광아이엔티에서 진행됐고 정순천 행복진흥원 원장과 손정길 ㈜보광아이엔티 손정길 회장, 차순자 대표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원장 정순천. 이하 행복진흥원)은 12일 ㈜보광아이엔티(회장 손정길, 대표 차순자)에서 780만원 상당의 무릎담요 1560장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후원품은 행복진흥원 산하 청년‧청소년시설 및 일생활균형센터에 전달됐고 행복진흥원 이용자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은 ㈜보광아이엔티에서 진행됐고 정순천 행복진흥원 원장과 손정길 ㈜보광아이엔티 손정길 회장, 차순자 대표가 참석했다.
㈜보광아이엔티 손정길 회장과 차순자 대표는 "행복진흥원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곧 다가올 추운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을 위해 후원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순천 원장은 "우리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뻗어준 ㈜보광아이엔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행복진흥원은 모든 시민이 행복한 사회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수 101차례 협박"…30대 여성 BJ, 공갈 혐의로 구속 송치
- '선거법 유죄' 이재명 "국민이 판단해 달라"[종합]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