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윤혜진에 ‘거품 키스’ 애교(‘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 가족이 부산 여행을 떠났다.
12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부산 브이로그인데 쿠키영상이 메인 되버림ㅋㅋㅋㅋㅋ큰거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윤혜진은 "친구가 큰일을 하는데 축하도 해줄 겸 서프라이즈를 하려고 한다"며 "사실 월요일이다. (딸이) 학교를 안 갔다. 저는 4학년 때까지 체험을 쓰고 놀자. 4학년이니까 (부산에) 간다"고 설명했다.
저녁 부산에 도착한 윤혜진 가족은 횟집에서 회와 매운탕을 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윤혜진 가족이 부산 여행을 떠났다.
12일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부산 브이로그인데 쿠키영상이 메인 되버림ㅋㅋㅋㅋㅋ큰거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윤혜진은 “친구가 큰일을 하는데 축하도 해줄 겸 서프라이즈를 하려고 한다”며 “사실 월요일이다. (딸이) 학교를 안 갔다. 저는 4학년 때까지 체험을 쓰고 놀자. 4학년이니까 (부산에) 간다”고 설명했다.
저녁 부산에 도착한 윤혜진 가족은 횟집에서 회와 매운탕을 먹었다. 밤늦게 저녁 바다를 즐기고 숙소로 들어온 윤혜진은 딸과 함께 야식도 시켜 먹었다.
다음날 백화점을 구경한 뒤 카페로 향했다. 거품 가득한 라떼를 시킨 윤혜진은 입술에 거품을 가득 올린 채 엄태웅을 바라봤다. ‘거품 키스’가 떠올리는 장면 뒤 엄태웅도 거품을 가득 올린 채 윤혜진을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한 故 김용호는 누구? 연예인들의 ‘공공의 적’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극단적 선택’, 유튜버 김용호, 한예슬→박수홍까지 법적공방만 7건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한혜진, ♥기성용 사진이 더 크네...3단 도시락 이벤트에 “자기애가 많다”(‘옥문아’)
- “임성한·김순옥도 못 쓸 막장극” 영숙·옥순·광수까지, 법정으로 가는 ‘나는 솔로’[SS초점]
- 17기 옥순·영숙은 뇌섹녀로 간다 “토익 만점, 연구교수” 핑크머리 광수·훈남 영식 반전 직업
- 반려동물로 인기 얻은 ‘달려라 달리’ 비행기 갑질 논란…“강아지 꺼내 놓고 밥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