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 활동 재개 "반월상 연골판 파열 호전, '엠카 인 프랑스'로 복귀"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목 부상으로 스케줄을 중단했던 그룹 에이티즈 종호가 활동을 재개한다.
12일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 공식 SNS를 통해 "종호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를 공지했다.
ATEEZ(에이티즈) 종호의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발목 부상으로 스케줄을 중단했던 그룹 에이티즈 종호가 활동을 재개한다.
12일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 공식 SNS를 통해 "종호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를 공지했다.
소속사는 "종호는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 받고 그에 따른 수술 및 재활 치료에 전념해 현재는 일상 복귀 후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라면서 "당사는 최근 아티스트와 충분한 대화를 나눈 후,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유동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예정된 'MCOUNTDOWN IN FRANCE'부터 종호의 스케줄 복귀를 안내드린다. 다만 확실한 회복을 위해, 당분간 격한 안무는 자제하고 앉거나 서서 무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종호 복귀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EEZ(에이티즈) 종호의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종호는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 받고 그에 따른 수술 및 재활 치료에 전념하여 현재는 일상 복귀 후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당사는 최근 아티스트와 충분한 대화를 나눈 후,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유동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예정된 ‘MCOUNTDOWN IN FRANCE’부터 종호의 스케줄 복귀를 안내드립니다.
다만 확실한 회복을 위해, 당분간 격한 안무는 자제하고 앉거나 서서 무대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당사는 지속적으로 아티스트 회복과 완치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