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캠프’, 육군과 위국헌신 청춘 감사앨범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군과 함께하는 위국헌신 청춘 감사앨범 제작에 대국민 국군 소통 서비스 더캠프가 함께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육군본부 인사참모부는 지난 4월 숭고한 병역 의무를 마친 전역병의 군 복무 완수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군 복무 중인 병의 전우애와 부대 정신 고양을 위해 전역 시 감사 앨범을 제작 및 지급하는 내용의 시범사업 공고를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군본부 인사참모부는 지난 4월 숭고한 병역 의무를 마친 전역병의 군 복무 완수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군 복무 중인 병의 전우애와 부대 정신 고양을 위해 전역 시 감사 앨범을 제작 및 지급하는 내용의 시범사업 공고를 게시했다.
해당 사업을 수주하게 된 더캠프는 온라인 편지 서비스 등을 통해 병사들의 군 복무 기간을 위로해온 업체로 위국헌신 청춘 감사앨범 제작을 통해 복무 병사 및 전역병들이 소중한 추억을 지킬 수 있도록 돕게 됐다.
본 앨범은 ▲‘군 생활에 대한 의미 부여와 복무 부대 자긍심 고취’ ▲‘개인의 군 복무 발자취’ ▲‘전우와의 추억 및 군 복무에 대한 소회’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실물 앨범과 PDF 전자앨범이 함께 제공된다.
더캠프 관계자는 “온라인 편지 출력 서비스를 통해 ‘대국민 국군 소통 서비스’라는 영광스러운 칭호를 얻은 데 이어 또다시 군 장병들에게 청춘의 의미를 찾아줄 수 있는 사업을 함께 하게 돼 감사하다”라며 “병사들이 군대에서 지낸 시간들이 힘들기만 한 시간이 아닌 조금 더 소중한 시간으로 추억할 수 있도록 감사앨범 제작에 소홀함 없이 임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경태 “김건희, 계엄 선포 1시간 전 성형외과서 나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명문대 마약동아리' 대학생과 마약 투약한 의사, 징역형 집행유예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