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극으로 치다는 벌칙 “눈썹 밀어!”(독박투어)
김준호가 ‘눈썹 밀기’로 벌칙 경쟁을 과열시킨다.
오는 14일(토) 밤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MB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유쾌한 싱가포르 여행기가 펼쳐진다.
먼저, ‘독박즈’는 다음 여행지를 정하기 위해 한 카페에 모여 회의를 한다. 여기서 김준호는 “이번 여행은 달러 쓰는 곳으로 가고 싶어, 싱가포르!”라고 희망 여행지를 외친다. 모두가 “찬성”을 외치지만 유세윤은 “나 일주일 전에 갔었는데...”라고 하소연하더니, “거기 물가 비싸, 독박 걸리면...”이라고 독박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한다. 그러자 홍인규는 “나만 안 걸리면 되잖아”라며, ‘독박즈’의 캐치프레이즈를 외쳐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홍인규는 “우리 여행 가는 주에 세윤이 형 생일이 있네”라고 센스 넘치는 언급을 한다. 이에 유세윤은 “그럼 여행 중 하루는 좋은 호텔에서 자자”라고 어필한다. 하지만 ‘맏형’ 김대희는 벌써부터 독박을 걱정해 홍인규로부터 “쫄았네, 쫄았어”라는 비난을 받는다. 김대희는 “지난 번 태국 여행에서 내가 한 번도 안 걸려서, 이번에 걸릴 것 같아서 그래”라고 나름의 사정을 털어놓는다.
이번 여행에서 ‘최다 독박자’가 받아야 할 벌칙에 대한 의견도 오간다. 앞서 태국 여행에서 ‘최다 독박자’의 굴욕을 맛봤던 김준호는 자신에게 결정권이 넘어오자 깊이 고민하더니 “3분의 1만 남기고 눈썹 밀기로 하자”라고 핵폭탄급 벌칙을 제안한다. 과연 싱가포르에서 ‘최다 독박자’가 될 멤버가 누구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솟구친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좌충우돌 태국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매주(토) 저녁 8시 20분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