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5' 종영, 홍현희 "子 낳은 후 첫 작품…허한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현희가 9개월의 대장정을 이어온 '네고왕5'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2월부터 9개월간 '네고왕5'를 이끌었던 홍현희는 종영 소감으로 아쉬움을 전했다.
'네고왕5'는 어느 시즌보다 홍현희의 활약이 돋보였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는 '네고왕' 최초로 사비로 브랜드왕에게 선물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개월 대장정 마무리…'네고왕' 역대급 MC 홍현희 아쉬운 작별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방송인 홍현희가 9개월의 대장정을 이어온 '네고왕5' 종영 소감을 밝혔다.
달라스튜디오 웹예능프로그램 '네고왕5'가 12일 마지막 화를 공개한다. 지난 2월부터 9개월간 '네고왕5'를 이끌었던 홍현희는 종영 소감으로 아쉬움을 전했다.
홍현희는 "준범이 낳고 시작한 첫 작품이자 애정을 쏟은 작품이어서 마음이 허하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한 방송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며 '네고왕5'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네고왕5'는 어느 시즌보다 홍현희의 활약이 돋보였다. 특히 홍현희는 네고 아이템에 맞춰 직접 제작한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매화 공개해 그 자체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는 '네고왕' 최초로 사비로 브랜드왕에게 선물을 전하기도 했다. 네고도 완벽했다. 빈틈을 주지 않고 압박하는 홍현희의 입담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에 홍현희는 본인 스타일 대로 강하게 했는데도 진심 어리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도 덧붙였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선택 암시'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김행 여가부 장관 후보자, 자진사퇴…"尹 대통령께 죄송해"
- '강서구 보선 패배' 참담한 국민의힘 [TF포착]
- '17.15%p' 與, 보궐선거 참패..."따끔한 질책 무겁게 받겠다"
- [2023 국감] '가계 부채' 책임론에 김주현 '진땀'…"정책 모순 아냐"(종합)
- 조현범 "'감성 테스트' 위해 포르쉐 탔다"…검찰 "본인 돈으로 했어야"
- '이-팔 분쟁' 확전 조짐…尹 '중동 외교' 시험대
- [희극지왕③] '프로필 투어'를 아세요?…바늘구멍 도전하는 무명배우들
- [나의 인생곡(141)] 조동진 '나뭇잎 사이로', 맑은 영혼의 시화(詩畵)
- 홍사빈의 꿈, '그럴법한 배우'로 성장하길[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