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BMW 밴티지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이번 조이몰 입점을 통해 의류, 키즈,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밴티지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애플리케이션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오픈하는 등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조이몰 입점을 통해 의류, 키즈,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판매 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1월까지 온라인 샵에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구매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BMW 골프백 세트에 대한 온라인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19일 시작되며 프로모션 기간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채 발견
- 김행 여가장관 후보자 자진사퇴…“보선 패배에 선당후사”
- “떡볶이에 머리카락이”…사장이 사과하자 고객이 건넨 말 [e글e글]
- 조국 위해 총든 95세 이스라엘 노인…“포기하지 말라”
- 자석 삼키거나 뛰다 다친 아이…교사에 “배상하라”는 학부모
- 日서 ‘개존맛 김치’ 출시 논란…서경덕 “우리가 먼저 반성해야”
-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최종 투표율 48.7%
- 야구방망이 휘두르고 주먹질…안산 캠핑장서 외국인들 패싸움
- 쓰러진 50대 남성 심폐소생술로 살린 전공의 출신 부부
- “늦잠 잤어요”…8분 지각한 학생 목 조르고 뺨 때린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