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쉬테크놀로지와 로봇앤드디자인, 미니쉬 전용 밀링머신 공동 개발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니쉬테크놀로지와 로봇앤드디자인은 '덴탈 밀링 머신'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한 포괄적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계약에 따라 미니쉬테크놀로지는 미니쉬의 임상 데이터를 공급하고, 로봇앤드디자인은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자사의 밀링머신 '체어맨'을 업그레이드하여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니쉬테크놀로지와 로봇앤드디자인은 ‘덴탈 밀링 머신’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한 포괄적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니쉬테크놀로지의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장비 제조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며, 15만 건 이상의 미니쉬 임상 데이터 및 스캔 자료를 기반으로 보다 정밀한 밀링 머신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봇앤드디자인은 국내 반도체 로봇 판매 1위 기업으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에 반도체 로봇을 공급하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덴탈 분야로 진출하여 맥스 시리즈(MAXX Series)를 대표로 하는 밀링장비 라인업을 제공한다.
로봇앤드디자인 관계자는 “10년 이상의 덴탈 밀링머신 개발 경험이 있지만, ‘미니쉬’ 디자인은 가공 난이도가 최상급”이라며 “전용장비 개발을 통해 양산 경쟁력을 확보하고,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아내 상간남에 ‘스토킹’으로 고소당한 공무원…무슨 일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강서 보선 `압승`에도 비명계 "민주당, 잘한 것 없어…도취해선 안돼"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