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로시, 오늘(12일) ‘엠카’ 출격…신곡 무대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4년 만에 음악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로시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썸띵 캐주얼)을 발매하는 가운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편, 로시는 오늘(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Something Casual'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4년 만에 음악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로시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썸띵 캐주얼)을 발매하는 가운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Something Casual’은 펑키한 레트로 사운드에 로시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자유를 꿈꾸겠다는 메시지를 위트 있는 노랫말로 표현했다. 로시는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녹여낸 업 템포 곡으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전망이다.
이번 음악방송은 ‘BEE’(비) 이후 약 4년 만으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올해 데뷔 7년 차를 맞이한 로시는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그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로시는 오늘(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Something Casual’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그알’ 인터뷰이 고소 “명예훼손”(공식) - MK스포츠
- 현실판 ‘더 글로리’…학폭 고발한 표예림 극단적 선택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모니카, ‘스우파’ 언니들도 놀랄 ‘전신 운동슈트핏’ - MK스포츠
- 황인태 심판, 한국인 최초 NBA 전임 심판 승격 - MK스포츠
- 두산 1R 지명 인천고 김택연, 제6회 고교 최동원상 영예 - MK스포츠
- 상대 선수 노려보는 하퍼 [MK포토] - MK스포츠
- 브라이스 하퍼 ‘지켜보고 있다’ [MK포토] - MK스포츠
- 하퍼 ‘아르시아, 너 말 조심해!’ [MK포토] - MK스포츠
- 필라델피아의 영웅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