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장학회 장학생 모집…24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진천군장학회는 오는 24일까지 올해 하반기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하반기 장학생 1019명을 선발해 총 3억1100여만원의 장학금을 줄 예정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본인 또는 보호자의 주소를 공고일 기준으로 진천군에 1년 이상 두고 계속 거주하고 있는 군민 또는 군민의 자녀로다.
진천군 출연으로 1993년 설립된 진천군장학회는 군민 기부금과 이자 수입을 통해 재원을 마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진천군장학회는 오는 24일까지 올해 하반기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하반기 장학생 1019명을 선발해 총 3억1100여만원의 장학금을 줄 예정이다.
장학금 지원 분야는 △특기 장학금(체육, 예능, 기능, 효행) △다문화·북한이탈주민 자녀 △학력 신장 성과 △청소년 꿈 드림 장학금 △우수학생 성과 △성적우수 장학금 △고3 응원 장학금 등 7개 분야다.
공통 지원 자격은 본인 또는 보호자의 주소를 공고일 기준으로 진천군에 1년 이상 두고 계속 거주하고 있는 군민 또는 군민의 자녀로다. 선발 분야별 세부 기준에 의한 성적 등의 요건이 충족돼야 한다.
장학생은 서류 심사와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12월 중 최종 선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천군장학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천군 출연으로 1993년 설립된 진천군장학회는 군민 기부금과 이자 수입을 통해 재원을 마련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244명에게 총 1억5100여만원을 지급했다.
/진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