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 AA아키그룹 양해각서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와이(109610)는 지난 11일 AA아키그룹 건축사사무소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와이에 따르면 이번 양해각서는 에스와이의 샌드위치패널, 컬러강판, 건축용단열재, 데크플레이트, 슬림벽돌, 태양광, 모듈러주택 분야와 AA아키그룹의 건축 및 건설관련 설계 분야에서 서로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스와이(109610)는 지난 11일 AA아키그룹 건축사사무소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와이 관계자는 “국내외 건축설계 분야에서 굳건한 입지를 구축한 AA아키그룹과 MOU를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에스와이그룹 사업에 활력이 생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와이는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AA아키그룹과 업무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 건축설계에 있어서도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에스와이의 자회사인 에스와이스틸텍은 지난 9월 21일 코스닥시장 상장위원회로부터 코스닥 상장예비심사를 승인받았으며, 같은달 27일에는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11월 중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아내 상간남에 ‘스토킹’으로 고소당한 공무원…무슨 일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강서 보선 `압승`에도 비명계 "민주당, 잘한 것 없어…도취해선 안돼"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