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 박효신 '야생화' 커버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종호가 생일을 맞아 깜짝 콘텐츠를 선보였다.
종호는 자신의 생일인 12일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야생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종호는 그간 다른 가수들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꾸준히 선보이며 가창력을 자랑해왔다.
팬들은 이번 영상에 "우리 명창 생일 축하해", "종호 생일인데 우리가 선물을 받네", "온 세상에 자랑하고 싶은 유일무이 보컬"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호는 자신의 생일인 12일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야생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맞춰 감미로운 음색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종호의 모습이 담겼다. 종호는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폭발력 있는 고음을 뽑아내 강렬한 인상을 자아냈다.
종호는 그간 다른 가수들의 곡을 커버한 영상을 꾸준히 선보이며 가창력을 자랑해왔다. 팬들은 이번 영상에 “우리 명창 생일 축하해”, “종호 생일인데 우리가 선물을 받네”, “온 세상에 자랑하고 싶은 유일무이 보컬”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종호의 소속팀 에이티즈는 지난 6월 발매한 9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로 150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고 미국 빌보드200에 5주 연속 차트 인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15일(현지시간) ‘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MCOUNTDOWN IN FRANCE)에 출연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아내 상간남에 ‘스토킹’으로 고소당한 공무원…무슨 일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강서 보선 `압승`에도 비명계 "민주당, 잘한 것 없어…도취해선 안돼"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