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스크린X로 전할 황홀한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영화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김호중과 아리스(김호중 팬덤명)가 만들어 낸 황홀감이 기대를 높였다.
CGV는 12일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해 역대급 현장감을 예고했다.
CGV 역시 이에 호응하기 위해 스크린X 예고편에서 공개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직접 계획한 고군산도 휴식 여행과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 등을 모두 영화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과 10만팬이 함께한 첫 콘서트, 18일부터 CGV에서 상영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호중의 영화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김호중과 아리스(김호중 팬덤명)가 만들어 낸 황홀감이 기대를 높였다.
CGV는 12일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해 역대급 현장감을 예고했다. 스크린X는 전면 스크린을 넘어 양쪽 벽면까지 세 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프리미엄 상영관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김호중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였던 '위대한 사랑' 공연 실황이 담겼다. 스크린 전면과 양옆으로 입체감 있게 펼쳐진 영상은 압도적인 시야를 자랑한다.
여기에 김호중의 팬 아리스가 완성한 임페리얼 퍼플 물결이 스크린 세 면을 가득 채우며 공연 현장에 온 듯한 황홀함을 선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CGV 역시 이에 호응하기 위해 스크린X 예고편에서 공개된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직접 계획한 고군산도 휴식 여행과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 등을 모두 영화에 담았다.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짜릿한 전율을 남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CGV에서만 개봉되며, 18일부터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서구 보선 패배' 참담한 국민의힘 [TF포착]
- '17.15%p' 與, 보궐선거 참패..."따끔한 질책 무겁게 받겠다"
- [2023 국감] '가계 부채' 책임론에 김주현 '진땀'…"정책 모순 아냐"(종합)
- 푸바오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공개 [TF사진관]
- 조현범 "'감성 테스트' 위해 포르쉐 탔다"…검찰 "본인 돈으로 했어야"
- 與,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패배...김행 거취에 쏠리는 '눈길'
- '이-팔 분쟁' 확전 조짐…尹 '중동 외교' 시험대
- [희극지왕③] '프로필 투어'를 아세요?…바늘구멍 도전하는 무명배우들
- [나의 인생곡(141)] 조동진 '나뭇잎 사이로', 맑은 영혼의 시화(詩畵)
- 홍사빈의 꿈, '그럴법한 배우'로 성장하길[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