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12월 단독 콘서트 ‘로이 노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로이킴이 12월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로이킴 콘서트 '를 개최한다.
2023 로이킴 콘서트 'Roy Note'는 지난해 개최한 '2022 로이킴 콘서트'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매해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고퀄리티 무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끌어냈던 로이킴인 만큼, 'Roy Note' 역시 뜨거운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로이킴 콘서트 ’를 개최한다.
2023 로이킴 콘서트 ‘Roy Note’는 지난해 개최한 ‘2022 로이킴 콘서트’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로이킴은 블랙 의상을 입고 의자에 앉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매해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고퀄리티 무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끌어냈던 로이킴인 만큼, ‘Roy Note’ 역시 뜨거운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로이킴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자신의 대표곡들은 물론, 숨겨진 명곡들까지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로이킴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동경’, 정국의 ‘Seven (Feat. Latto)(세븐)’, 저스틴 비버의 ‘Off My Face (오프 마이 페이스)’ 등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Roy Note’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죄송하다”(종합)
- ‘나는 SOLO’ 17기, 최고 시청률 5.3%
- 아이브, ‘아이브 마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파격적 시도
- 르세라핌, 첫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공개
- UN 최정원, 1억대 상간남 손배소 변론기일 11월로 연기
- 박서준 왜 숨겼나? ‘더 마블스’ 스틸 공개
- 차태현·조인성, 어쩌다 美 아세아 마켓 사장 “일이 너무 커졌어요” 사색
- 블랙핑크, ‘붐바야’ 안무 영상 3억뷰 돌파...명불허전 ‘유튜브 퀸’
- 교통사고로 위장한 살인사건의 ‘충격’ 전말(‘용감한형사들3’)
- 장동건, 진짜 미친건가? ‘아라문의 검’ 시청자 속인 폭군 열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