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13일 '젖병살균세척기·분유쉐이커' 론칭 기념 네이버 라방나서

장도민 기자 2023. 10. 12. 14: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꿈비는 1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시간가량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꿈비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기획한 것으로 젖병살균세척기와 분유쉐이커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꿈비 젖병살균세척기는 젖병 세척부터 열풍 건조, 살균, 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꿈비 분유쉐이커는 배앓이의 주범이 되는 분유 거품과 덩어리가 남지 않도록 젖병을 360˚ 양방향으로 회전하며 섞어주는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꿈비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꿈비는 1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시간가량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꿈비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기획한 것으로 젖병살균세척기와 분유쉐이커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꿈비 젖병살균세척기는 젖병 세척부터 열풍 건조, 살균, 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강력한 물줄기로 젖병을 세척한 후에는 건조 및 UV LED 살균모드로 자동 전환되며 72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다. 젖병뿐만 아니라 유아식기 세척도 가능하고 프리스탠딩 제품으로 별도의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된다.

꿈비 분유쉐이커는 배앓이의 주범이 되는 분유 거품과 덩어리가 남지 않도록 젖병을 360˚ 양방향으로 회전하며 섞어주는 제품이다. 분유 종류에 따라 1~4단계까지 선택해서 원하는 정도로 조절할 수 있다.

고효율 모터 및 저소음 설계로 작동 시 거슬리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지름 95mm 와이드 넥으로 다양한 형태의 젖병이 호환된다. 1회 완충으로 최대 140회 사용 가능해 외출 시 들고 다니기에도 간편하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5명을 추첨해 네이버 1만 포인트 지급, 5명에게 리도보카 이용권을 지급하며 젖병살균세척기 구매 시 1만 8천 원 상당의 바바디토 주방세제를 받아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꿈비 열냉각시트, 오가닉 그라운드 버블 힙클렌저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꿈비 관계자는 “분유 수유할 때마다 겪는 수고로움을 줄이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생아 육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육아 편의성을 높이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