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오늘(12일) 신곡 '아이 필 호프' 발매… 청량+행복 에너지
강다윤 기자 2023. 10. 12. 14:5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장우혁이 청량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전한다.
장우혁은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아이 필 호프(I FEEL HOPE)'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필 잇(FEEL IT)'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아이 필 호프(I FEEL HOPE)'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8비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힙합 댄스곡이다. 청량함이 묻어나는 선율 위 장우혁만의 행복 바이브를 가득 담은 메시지가 지치고 힘든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달한다.
장우혁은 이번 앨범의 음악부터 콘셉트, 의상, 안무 등 앨범의 전반적인 기획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되기도 한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올로케로 촬영됐다.
다만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에는 그 어느 때보다 우여곡절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미국 현지에서 급하게 감독이 교체되는가 하면 촬영 일정이 불투명해지는 상황에 처하기도 했다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우혁의 험난했던 여정은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나도 여행 유튜버' 미국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우혁은 12일 오후 6시 싱글 '아이 필 호프(I FEEL HOPE)'를 발매한다. 무대 퍼포먼스는 다음 주 음악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