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연 5.85% 알토스배구단 응원 특판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은 'IBK 알토스배구 우승기원 디데이(D-day)적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업은행의 대표 상품인 'IBK 디데이(D-day)적금' 기반의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6개월이며 올해 12월말까지 5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기업은행은 'IBK 알토스카드(체크카드)'에 알토스배구단 대표 캐릭터인 토랑이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과 전체선수 친필사인을 담은 디자인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대표 상품인 'IBK 디데이(D-day)적금' 기반의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6개월이며 올해 12월말까지 5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상품의 기본금리는 연 3.65%로 우대금리 최대 연 2.2%포인트를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5.85%다.
우대금리는 기존 'IBK 디데이(D-day)적금'과 동일하게 ▲자동이체를 통해 3회 이상 납입하고 신규시점 설정한 목표금액 이상 납입하는 경우 연 1.0%포인트 ▲최초거래고객에 해당하는 경우 연 0.5%포인트를 제공한다.
알토스배구단의 성적에 따라 ▲준플레이오프 진출 연 0.1%포인트 ▲플레이오프 진출 연 0.1%포인트 ▲챔피언전 진출 연 0.2%포인트 ▲챔피언전 우승 연 0.3%포인트 우대금리를 각각 제공해 최대 연 0.7%포인트의 특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IBK 알토스카드(체크카드)'에 알토스배구단 대표 캐릭터인 토랑이를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과 전체선수 친필사인을 담은 디자인을 출시했다. 친필사인 디자인 카드는 올해 12월말까지 한정판매되며 원하는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카드 1종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IBK 알토스카드'는 ▲알토스배구단 홈 경기장 입장권 3000원 정액 할인 ▲커피전문점 20%할인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20%할인 ▲영화관 4000원 할인 ▲아웃백, 빕스, 애슐리, 불고기브라더스 20%할인 등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알토스배구단의 활약을 응원하고, V-리그 우승을 기원하는 패키지상품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출시할 계획''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년 만기 특례보금자리론 받은 40대 이상 11%… 60대는 5명" - 머니S
- "매출은 오히려 줄었다"… 유커 늘어도 못 웃는 면세점 - 머니S
- '결혼' 로망 드러낸 김동완… "에릭♥나혜미 질투나" - 머니S
- 김주현 "50년 만기 주담대 제동, 특례보금자리론과 정책적 모순 아냐" - 머니S
- "북한산 뷰+야외 공간"… 아이키 집, 어마어마하네 - 머니S
- "소주도 좋지만"… '한솥밥' 박재범·청하, 시너지 기대 - 머니S
- 에스파 카리나, 보석 기죽이는 황홀한 광채 미모 - 머니S
- 손담비, 체크 무늬가 포인트! 클래식한 가을 라운딩 룩 - 머니S
- 레드벨벳 예리, 비니로 완성한 힙한 스트릿 룩 - 머니S
- "트위드 입은 트위티"…오마이걸 유아, 상큼한 노란 트위드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