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 25일 옥천군서 반려동물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통령'으로 불리는 동물훈련사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충북 옥천군에서 특별 강연을 연다.
옥천군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강형욱 대표를 초청해 '반려동물과 더불어 사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강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개와 친해지는 방법', '개가 싫어하는 행동', '펫티켓 문화' 등에 대해 설명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개통령’으로 불리는 동물훈련사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충북 옥천군에서 특별 강연을 연다.
옥천군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강형욱 대표를 초청해 ‘반려동물과 더불어 사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강연은 입장권 소지자만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 배부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옥천군민도서관 1층 로비에서 한다. 군민에 한해 1명당 4장까지 받을 수 있다.
강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개와 친해지는 방법’, ‘개가 싫어하는 행동’, ‘펫티켓 문화’ 등에 대해 설명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옥천군민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군청 도서관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명사 초청 인문학 강연을 열 계획이다.
/옥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