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목포서 `전국체전 성공 기원' 범농협 플로깅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농협하나로유통 목포유통센터(지사장 정석영),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 전남지역보증센터(센터장 이광범), NH농협손해보험 전남지역총국(총국장 이재철), NH농협은행 목포 관내 지점 및 목포 관내 농협 등에서 임직원 70여명이 동참했다.
고영인 지부장은 "농협은 목포시 금고은행으로써 전국체전의 성공개최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친환경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포=뉴시스] 배상현 기자 = 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12일 농협목포신안시군지부(지부장 고영인)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개최되는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주 개최지인 목포시 평화광장 일원에서 `농협과 함께하는 플로깅'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박종탁 본부장과 고영인 지부장을 비롯해 고평운 목포원예농협 조합장(겸 농협중앙회 이사)이 참석했다,
또 농협하나로유통 목포유통센터(지사장 정석영),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 전남지역보증센터(센터장 이광범), NH농협손해보험 전남지역총국(총국장 이재철), NH농협은행 목포 관내 지점 및 목포 관내 농협 등에서 임직원 70여명이 동참했다.
플로깅(Plogging)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을 의미하며, 농협은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임직원들의 플로깅 1만시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플로깅은 전국체전을 홍보하고 깨끗한 목포의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목포 달맞이공원에서부터 평화광장을 지나 영산교까지 왕복코스로 진행됐다.
고영인 지부장은 “농협은 목포시 금고은행으로써 전국체전의 성공개최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친환경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탁 본부장은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바램이 전국체전 선수들과 응원단, 목포시민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raxi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