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빌, 하이브 프로듀서와 케이팝(K-POP) 어린이 동요 ‘슝슝! 스포츠카 래리’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 인기 동요 '치타부'를 서비스하고 있는 마코빌이 케이팝(K-POP) 동요 '슝슝! 스포츠카 래리'를 론칭한다.
'슝슝! 스포츠카 래리'는 하이브에서 케이팝(K-POP)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프로듀싱한 프란츠(FRANTS), 빈센조(VINCENZO) 프로듀서들과 마코빌이 함께 제작한 작품으로 케이팝(K-POP)스타일을 접목한 키즈팝 동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인기 동요 '치타부'를 서비스하고 있는 마코빌이 케이팝(K-POP) 동요 '슝슝! 스포츠카 래리'를 론칭한다.
'슝슝! 스포츠카 래리'는 하이브에서 케이팝(K-POP)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프로듀싱한 프란츠(FRANTS), 빈센조(VINCENZO) 프로듀서들과 마코빌이 함께 제작한 작품으로 케이팝(K-POP)스타일을 접목한 키즈팝 동요다. 유치원, 운동회, 키즈카페 등 언제 어디서나 친근하면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동요로서 새로운 케이팝(K-POP) 동요 장르 개척을 기대하고 있다.
이주현 마코빌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슝슝! 스포츠카 래리'는 제작 전 단계부터 국내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노래 제작에 초점을 두었다"며 "케이팝에 전 세계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케이팝 스타일의 동요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아동 인기 캐릭터이자 어린이 동요 채널 '치타부'는 전세계적으로 약 11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로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접목된 동요 콘텐츠를 주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해 교육적 주제와 애니메이션적인 재미를 모두 담아냈다.
또한 마코빌은 10월 13일 '슝슝! 스포츠카 래리' 출시에 맞춰 2주간 영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TV에서 '슝슝! 스포츠카 래리' 영상을 보고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마코빌은 '핑크퐁', '아기상어'로 유명한 더핑크퐁컴퍼니 부사장을 지낸 이주현 대표가 2020년 설립한 콘텐츠 IP 스타트업으로 최근 하이브IM과 개발 중인 게임 '프로젝트 OZ'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게임뿐 아니라 유아동 콘텐츠 영역에서도 파트너십을 이어가는 중이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화카페서 2차례 여중생과 성관계한 20대男…`울갤` 투신 방조도
- 방송인 서정희, "故서세원 내연녀, 내 지인이었다…교회 전도한 아이, 연락 끊더라"
- 이준석은 `선거 족집게`, 사전예측 결과 `적중`…"더 비루한 사리사욕 등장할 것"
- 바로 앞 신호대기 중이던 오토바이 덮친 덤프트럭…운전자 사망
- 수신호 하던 모범운전자, 1t 화물차에 치여…닥터헬기로 긴급 이송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